미션라이프와 친구 맺으세요… 트위터 리트윗·페이스북 친구 되면 책 선물
입력 2014-03-13 02:33
국민일보는 13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한 달간 미션라이프 트위터 팔로어와 페이스북 친구에게 매일 신간 ‘김동건의 신학이야기, 모든 사람에게’(대한기독교서회) 2권씩을 선물하는 ‘국민일보와 SNS 친구 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민일보 미션라이프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독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트위터와 페이스북 계정을 운영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더 많은 독자들이 미션라이프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트위터에선 국민일보 미션라이프(@kukimission)를 팔로우하고 당일 트윗된 기사 중 하나를 골라 ‘오늘의 미션라이프 기사’라는 멘션과 함께 리트윗하면 된다.
페이스북에선 국민일보 미션라이프(www.facebook.com/groups/kukminmission)를 친구로 추가하고 당일 게재된 기사 중 하나를 골라 ‘오늘의 미션라이프 기사’라는 댓글을 달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익일 오전 트위터와 페이스북 각 계정을 통해 매일 1명씩 총 2명을 공지할 예정이다. 선물로 증정하는 ‘김동건의 신학이야기, 모든 사람에게’는 지난해 국민일보에 연재해 폭발적 반응을 일으킨 ‘평신도를 위한 신학강좌’를 엮은 단행본이다. 이 책은 지난달 출간돼 전국 서점에서 판매되고 있다(02-781-9418).
전병선 기자 junbs@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