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2月 11日)
입력 2014-02-11 01:31
“그러므로 나의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나 있을 때뿐 아니라 더욱 지금 나 없을 때에도 항상 복종하여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빌 2:12)
“Therefore, my dear friends, as you have always obeyed-not only in my presence, but now much more in my absence-continue to work out your salvation with fear and trembling.”(Philippians 2:12)
세상에는 완벽한 사람이 없습니다. 누구나 실수가 있으며 죄 가운데에 서지 않은 사람은 하나도 없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우리를 죄에서 건져 내어 흠 없는 하나님의 자녀로 살기를 원하십니다. 우리가 사는 세상은 에덴동산이 아니지만 에덴동산처럼 가꾸며 살 수 있는 길을 하나님은 열어놓으셨습니다. 그것은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하나님의 말씀에 복종하고 사는 것입니다. 두려움은 진지함을 가져다주며 진지함은 성실과 정직으로 이어지고 나아가 겸손과 감사의 삶을 살게 합니다. 매일 하나님이 가져다주실 놀라운 기적을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사모하고 말씀에 순종할 때 우리에게 에덴동산은 주어질 것입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