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과일 통째 갈아 만든 스무디 드셔보세요

입력 2014-02-04 01:34


엔제리너스커피, 2종 출시

새해가 되면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많은 사람들이 체력관리를 위해 운동을 결심하거나 음식조절에 신경을 쓰게 되는데 간단한 디저트를 먹거나 차를 마실 때에도 메뉴에 조금 더 관심을 갖는다면 보다 쉽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엔제리너스커피에는 최근 생과일 음료나 허브티 등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엔제리너스커피의 ‘생과일 스무디’는 맛과 영양이 뛰어난 생과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사과 스무디’와 ‘바나나 스무디’ 총 2종으로 출시됐다. 과일을 통째로 갈아 시원한 스무디로 제공해 신선한 맛은 물론 든든함으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사과는 특히 비타민C와 유기산이 많아 피로회복에 좋고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어 아침식사를 챙겨먹기 어려운 현대인들의 식사대용으로 좋다.

허브티 종류인 ‘루이보스’와 ‘레드오렌지’도 인기다. ‘루이보스’는 여러 가지 효능으로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허브티의 한 종류다. 몸의 활성산소 제거와 신경 안정 등으로 건강유지에 도움을 준다. ‘레드오렌지’는 히비스커스, 로즈힙, 사과조각, 귤껍질, 오렌지 등이 블렌딩된 일종의 과일 허브티다. 매혹적인 빛깔과 더불어 달콤한 오렌지 향으로 기분 전환에도 좋다.

음료뿐만 아니라 디저트 선택에도 엔제리너스커피는 지난해 출시한 23종의 디저트 메뉴 중 건강한 재료를 활용한 디저트가 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총 7종으로 구성된 엔제리너스커피 샌드위치류는 다양한 재료와 영양, 열량을 조합해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의 식사 대용품으로 손색이 없다.

조규봉 쿠키뉴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