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설 명절 맞아 다양한 이벤트 마련

입력 2014-01-28 21:50

[쿠키 사회]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가 설 명절을 맞아 3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낮 12시30분과 오후 3시30분에 메인수조에서 ‘인간윷놀이’ 이벤트를 갖는다.

이 행사는 관람객 2명과 다이버 2명의 윷을 조합해 그 결과를 예측하는 게임이다. 관람객은 윷을 던지고 다이버들은 윷 옷을 입고 앞뒤를 보여주는 퍼포먼스를 선보이게 된다. 참여자에게는 긴장감을 주고 관람객에게는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윷의 결과를 맞출 경우 푸짐한 ‘설 선물’이 주어진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또 ‘한복고객 50% 할인행사’를 갖는다. 설을 맞아 한복을 입고 여수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인증을 통해 본인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갑오년 말띠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주민등록증으로 말띠고객을 증명하면 3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메인수조에서 펼쳐지는 마린걸스 공연(오후 1시20분, 2시20분, 4시20분)에도 퀴즈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아쿠아리움 내의 생물퀴즈 정답을 도슨트에게 핸드폰 문자로 제일 먼저 전송하는 고객에게 명절 선물셋트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6인 이상의 가족이 함께 방문하면 단체요금할인과 한정수량담요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쿠아플라넷여수 홈페이지(www.aquaplanet.co.kr/yeosu)를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여수=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영균 기자 ykk22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