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단신] 롯데월드, 개원 25주년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쳐’로 개명 外

입력 2014-01-02 01:49

개원 25주년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쳐’로 개명

롯데월드는 개원 25주년을 맞아 이름을 ‘롯데월드 어드벤쳐’로 변경하고 ‘Let’s Dream(꿈을 꾸자)’을 테마로 25주년 축제를 개최한다. 아울러 ‘로티스 어드벤쳐 퍼레이드’를 대대적으로 리뉴얼 하고, 일상에서 즐기기 어려운 다양한 모험을 신규 놀이시설과 퍼레이드, 그리고 파크 시설 확장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1월 한 달 동안 입장료 티켓을 비롯해 식음료 및 상품을 구매한 뒤 영수증을 제출하면 금액대별로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연인과 함께 메시지를 새긴 자물쇠를 걸며 사랑을 약속하는 ‘사랑의 자물쇠’도 선보인다(02-411-2000).

비발디파크서 ‘라이딩 영상 콘테스트’ 개최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소니 액션캠과 함께 ‘라이딩 영상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몸에 부착하는 소니 액션캠으로 본인의 스키 및 보드 라이딩 영상 장면을 촬영해 응모하면 10명에게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를 비롯해 소니 액션캠, 대명리조트 숙박권, 소니 헤드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15일까지 대명리조트 페이스북에서 온라인으로 신청을 한 후 6∼17일까지 현장이벤트에 참여해야 한다. 소니 액션캠은 스키장에서 빌려준다(www.facebook.com/daemyungfamily).

스키어 헬멧에 그래픽아트 튜닝 서비스

곤지암리조트는 18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스키장을 찾는 스키어와 보더의 헬멧을 개성 넘치는 패션아이템으로 만들어 주는 ‘나만의 헬멧 튜닝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한다. 국민대 디자인학과 학생들이 참여하는 튜닝 서비스는 헬멧에 그래픽아트, 액션 페인팅을 그려주는 이벤트로 스키하우스 1층에서는 디자인 헬멧 전시회도 열린다. 헬멧에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는 예쁜 날개 스티커도 무료로 제공한다(1661-8787).

63씨월드 국내 최대 ‘블랙 피라냐’ 공개

한화호텔&리조트 63씨월드가 몸길이 47㎝로 국내 최대 크기의 블랙 피라냐를 공개했다. 페루에서 공수해온 블랙 피랴나는 아마존강과 페루강에서 서식하는 난폭한 물고기로 자기 몸의 30배에 달하는 무는 힘으로 어류, 갑각류, 포유류, 파충류 등 눈에 보이는 모든 생물을 잡아먹는다. 63씨월드는 1일부터 매일 오후 1시 30분 폭식 장면을 실감 있게 보여주는 쇼를 진행한다(02-789-5663).

웅진플레이도시 내달 말까지 경품 대잔치

웅진플레이도시는 개장 4주년을 맞아 ‘윈터 바캉스 경품 대잔치’를 2월 28일까지 개최한다. 매표소에서 복주머니 스크래치 쿠폰을 받아 참여하면 1등 당첨자에게 사이판 3인 가족 여행권을 제공한다. 이밖에 3만 명에게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스파를 1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3인 가족 연간이용권 등 풍성한 경품을 준다. 갑오년을 맞아 말띠 고객과 방학을 맞은 대학생과 대학원생에게는 1월 한 달 동안 워터파크&스파 또는 스키&보드를 50% 할인해주고, 가족 입장객에게는 30∼40% 할인혜택을 준다(1577-5773).

캐나다 홍보 이벤트 하이원리조트서 개최

주한캐나다관광청은 주한캐나다대사관, 알버타 주정부 등과 함께 하이원리조트에서 캐나다를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하이원리조트의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캐나다산 랍스터와 킹크랩 등을 사용한 13종의 캐나다 별미를 맛볼 수 있다. 또 캐나다산 빙하수 및 아이스와인, 메이플 시럽 등도 즐길 수 있다. ‘빨강머리 앤의 다락방’ 테마객실을 이용하거나 캐나다산 메뉴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나다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또 캐나다 스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webmaster@skicanada.co.kr로 보내면 캐나다 스키 여행상품 구입시 30만원 할인혜택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