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Plan 단신] 버니블루, ‘매장의 훈남, 훈녀를 찾아라!’ 이벤트 外
입력 2014-01-01 01:27
◇여성화 전문 브랜드 버니블루는 3일까지 버니블루 매장에서 직원과 함께 사진을 찍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ebunnybleukorea)에 올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버니블루 사첼백을 증정하는 ‘매장의 훈남, 훈녀를 찾아라!’ 이벤트를 펼친다.
◇SPA 브랜드 유니클로는 명동중앙점의 ‘대림미술관 청춘스팟 100’ 선정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이 매장에서 ‘라이언 맥긴리-청춘, 그 찬란한 기록’ 사진전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내 비치된 ‘라이언 맥긴리…’ 포스터를 촬영한 뒤 대림미술관을 방문하면 2월 23일까지 관람료를 40% 할인해준다. 또 유니클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은 뒤 ‘My Store’에 명동중앙점을 등록, 매장 내 이벤트존 직원에게 보여 주면 사진전 티켓(티켓 소진 때까지)을 받을 수 있다.
◇미국 화장품 브랜드 키엘은 ‘미드나잇 리버커리 컨센트레이트 오일’ 한정판을 2일 출시한다. 달맞이꽃 오일, 스쿠알란, 라벤더 에센셜 오일 등 10가지 고농축 식물성 에센셜 오일을 블랜딩한 이 제품을 구입하면 세계적인 음악가 알리샤 키스의 자필 문구가 새겨진 하트모양 열쇠고리를 선물한다. 이 제품 수익금 중 20만 달러는 ‘킵 어 차일드 얼라이브(Keep A Child Alive)’ 재단을 통해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30㎖, 6만 7000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