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 보따리 푼다… 화장품업계, 특별 이벤트·기획상품 출시
입력 2013-12-24 01:31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다. 이에 화장품 업체들이 특별한 이벤트와 기획선물 세트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화장품 업체들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저마다 특별기획 세트를 마련해 인기 제품을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내놓는가하면 2013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킨푸드는 2013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촉촉한 꿀 추출물이 들어있는 ‘메리 크리스마스, 마이 허니’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겨울 찬바람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고보습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 메마르고 푸석한 겨울 피부에 효과적인 멀티밤과 핸드크림은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로 더욱 유용하다.
시세이도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인기가 많은 베스트 제품으로 ‘세럼 세트’와 베이직케어부터 메이크업을 담은 겨울맞이 ‘홀리데이 세트’ 등의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쏭레브는 특별 이벤트로 ‘쏭레브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 세트’를 최대 29% 할인 판매한다. 또 매일 구매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총 90명에게 만삭, 신생아 발 조각, 50일 사진 촬영권(15만원 상당)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가족사진 촬영권(40만원 상당)을 선물로 준다.
엘리샤코이는 2013년 연말을 맞아 ‘싼타의 양말을 찾아라’ 등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사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진 5개의 싼타 양말을 모두 찾으면 엘리샤코이 정품 증정 쿠폰이 지급된다. 비쉬는 ‘크리스마스 럭키 박스’ 프로모션을 통해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한다.
DHC KOREA ‘12월 스베스베 데이’에는 산타의 선물이 기다려지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당일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을 증정하고 1회 6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DHC 립크림’ 정품을 선물로 준다.
전유미 쿠키뉴스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