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하반기 히트상품-보람상조] 프리미엄 490
입력 2013-12-23 01:53
오랫동안 보람상조가 연구, 개발한 ‘프리미엄 490’은 장례용품을 비롯하여 링컨 콘티넨탈 리무진 서비스, 장례전문지도사 및 도우미 파견, 추모관 운영 등을 최상급으로 정성껏 제공하는 장례토털서비스 상품이다.
이 상품은 예로부터 선비의 상징으로 여겨 온 솔송나무관과 격식을 갖춘 100% 대마 가진수의 등 고인을 위한 용품부터 의전용품까지 총 50여 가지로 구성돼 있다.
고품격 장례 전문인력 서비스도 차별화돼 있다. 총 9명의 보람상조의 장례 전문 인력이 정성껏 장례절차를 도와주기 때문에 장례에 대한 경험이 전혀 없고 주변에 도와줄 사람도 없는 핵가족에게 더욱 도움이 된다.
9명의 전문 인력은 왕실궁중대렴을 진행할 장례지도사 2명, 3일 동안 유가족 옆에서 장례 절차 세부진행을 맡아주는 행사 복지사 1명, 조문객들이 많은 둘째 날 유가족이 불편하지 않도록 도와주는 의전도우미 4명, 그리고 고인을 모시는 링컨 컨티넨탈 리무진 운구차량 승무원과 조객용 버스 승무원 등이다.
이밖에 보람상조는 업계 최초로 인터넷 추모관을 개설해 식장을 찾지 못하는 친지나 지인들이 온라인을 통해 장례 절차를 참관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예식 후에는 장례 과정을 촬영한 사진과 동영상을 담아 고인의 마지막을 회고할 수 있도록 장례 행사 앨범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