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하반기 히트상품-로마로골프] RD-05 아이언
입력 2013-12-23 01:48
로마로골프는 신제품 ‘RD-05’ 아이언을 출시했다. RD(Range Direction)는 정확한 거리와 방향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일본 장인이 만든 명품 수제단조 아이언’으로 알려진 RD-05 아이언은 질이 좋은 연철을 사용해 공이 헤드 페이스에 달라붙는 듯한 최상의 타구감을 자랑한다. 또한 독자적인 디자인으로 헤드 중심 밸런스를 분산시켜 미스샷이 나와도 기대 이상의 관용성을 보여 준다.
클럽 헤드의 페이스는 이전 모델보다 10% 이상 확장됐고 로마로골프의 독자적인 중심 분할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최적의 밸런스와 최상의 방향성을 실현했다는 게 유니스골프 측의 설명이다. 스위트 스폿도 넓어져 골퍼가 샷을 할 때 실수하더라도 클럽이 이를 보완해 원하는 방향으로 공을 보낼 수 있다.
RD-05 아이언의 헤드를 살펴보면 솔에서부터 페이스 뒷면 중앙부를 두껍게 만들어 임팩트 시 진동을 줄였다. 유니스골프는 “특화된 디자인의 로마로 RD-50 아이언을 사용하면 어드레스할 때부터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로마로골프는 ‘단조아이언은 어렵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RD-05 아이언과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Ray-V의 후속모델 Ray-V TYPE-R(신형)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이달 말까지 로마로 캐디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