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회계과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최우수 부서

입력 2013-12-16 12:25

[쿠키 사회] 광주시 회계과가 2013년도 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우수 부서로 선정됐다. 광주시가 ㈜한국경제경영연구원에 의뢰해 공무원과 민원인 3560명을 대상으로 시청 내 96개 부서에 대해 실시한 만족도 조사결과다. 회계과는 올해 ‘e-세출시스템’을 통한 각종 대금의 당일지급과 원스톱 계약민원 처리, 자재·노무비 직불제를 위한 대금지급 확인시스템 운영, 민원실 전면 실내 계단철거 등의 성과를 거뒀다. 회계과는 지난해에는 전화친절도 우수부서로 선정되기도 했다.

광주=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선욱 기자 swja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