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12月 16日)
입력 2013-12-16 01:51
“예수께서 나아와 말씀하여 이르시되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베풀고”(마 28:18∼19)
“Then Jesus came to them and said, All authority in heaven and on earth has been given to me. Therefore go and make disciples of all nations, baptizing them in”(Matthew 28:18∼19)
크리스천이 살아가는 삶의 영역은 하나님의 권능 안에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 살아가고 있다고 말을 합니다. 예수님께서 부활하시고 40일간 지상에서 머물다가 승천하시기 전 온 제자들에게 명령하신 것이 있습니다. 세상에 흩어져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하나님과 예수님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가르치신 것을 가르치라고 하셨습니다. 크리스천은 세상 가운데 살고 있는 예수님의 제자들입니다. 주님의 마지막 명령을 실천하는 선교와 전도의 삶은 우리의 고귀한 의무이자 권리입니다. 한 해가 저물어가는 지금, 전도의 열매를 생각해 봅시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