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크리스마스 선물 풍성

입력 2013-12-11 01:38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를 맞아 유통업계는 선물공세에 나섰다. 꽉 닫혀 있는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기 위해서다. 덤에 혹해 당장 필요 없는 물건을 사들인다면 낭비다. 하지만 꼭 필요한 것이 있다면 더없이 좋은 기회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파티 비용이 걱정된다면 이곳을 두드려 보자. 종합 홈 인테리어전문기업 ㈜한샘은 자체운영쇼핑몰 한샘몰(www.hanssemmall.com)에 18일까지 ‘100만원이 생긴다면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보낼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남기면 2명을 선정해 100만원을 증정한다. 한샘몰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ssemmall.korea)에 18일까지 남편(혹은 남자친구)을 재미있게 표현하면 5명을 추첨해 뮤지컬 맘마미아 오리지널 내한 공연 티켓(1인당 2매, 25일 공연)을 선물한다. 글로벌 한식 브랜드 불고기브라더스도 15일까지 송년회에 얽힌 재미있고 감동적인 사연을 불고기브라더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ulgogibros)의 이벤트 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종 1팀에게 100만원 한도 내에서 결제 금액의 30% 지원 또는 5명 당 와인 1병을 선물한다. 20명 이하의 소규모 부서에 소속된 회사원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커피를 좋아한다면 놓치기 아까운 할인행사도 있다. 네스프레소는 이달 말까지 U, 픽시, 시티즈앤밀크, 라티시마+ 등 캡슐커피머신을 6만원 할인 판매한다. 머신 구입 후 캡슐과 액세서리를 구입할 때 쓸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클럽 크레딧도 선물한다. 필립스전자도 이 달 한 달 동안 더 파드 식스, 비바카페 2종을 비롯, 비바카페 셀렉트와 카푸치노 셀렉트까지 총 4종 커피머신 전 모델을 각각 5만원 할인 판매한다. 또한 파드커피 6종 세트와 고급 커피잔 2개로 구성된 ‘더파드 식스’ 스타터킷도 추가로 제공한다.

김혜림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