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11月 27日)
입력 2013-11-26 17:10
“너희는 악인의 형통함을 부러워하지 말며 그와 함께 있으려고도 하지 말지어다. 그들의 마음은 강포를 품고 그들의 입술은 재앙을 말함이니라”(잠 24:1∼2)
“Do not envy wicked men, do not desire their company; for their hearts plot violence, and their lips talk about making trouble.”(Proverbs 24:1∼2)
신실한 믿음의 형제가 있었습니다. 그는 머리가 좋지도 않고, 배운 것도 많지 않았습니다. 그저 자기에게 맡겨진 일을 열심히 하는 충성된 사람이었습니다. 하지만 경제적인 생활은 나아지지 않고 늘 어려운 살림살이에 시달려야 했습니다. 주변에는 남을 짓밟고, 나쁜 방법으로, 악한 일을 도모하며 살아가는 부자들이 보였습니다. 그는 기도했습니다. “주님 나는 이렇게 열심히 일을 하는데 왜 저에게는 경제적 풍요함이 따라오지 않습니까. 주님 저를 버리지 말고 사랑해주세요.” 그 신실한 믿음의 형제는 기도 중에 오늘의 성경말씀을 받고 마음을 바꾸니, 풍요함이 왔다고 고백했습니다. 하나님은 마음을 감찰하십니다. 악인의 번창은 일시적이고 그들의 소망은 죽음과 함께 끝나지만 믿음의 사람은 영생의 축복이 있습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