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국민광고대상-가전부문 최우수상] 코웨이, 깨끗한 물 마시기 습관 일깨워

입력 2013-11-14 17:05


코웨이 물 성장 프로젝트 ‘아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마시게 하자’편이 광고대상 작품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서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코웨이는 업계 1위 기업으로서 물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사회에 건강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메시지로 고객 여러분과 소통하고자 했습니다. 특히 우리 아이들이 깨끗한 물을 마시면서 얻는 변화를 통해 평생 지니게 될 건강한 물 습관을 길러주자는 방향으로 금번 광고를 제작하게 됐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경우 순수한 물은 세계보건기구(WHO) 기준 1/3 가량만을 마시고 있습니다. 잘못된 습관은 아이들의 몸에 악영향을 끼쳐 심각한 사회 문제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코웨이는 6개월 간 경기도 구리시 교문중학교 56명의 아이들과 함께 음료수를 끊고 하루 8잔씩 깨끗한 물을 마시는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실험을 시작한 지 6개월이 지난 현재 아이들은 신체적·정서적으로 많은 변화를 겪었고, 깨끗한 물이 가진 힘과 코웨이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올해 코웨이는 기존과는 차원이 다른 도약을 계속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더 나은 사회를 위해 꼭 필요한 착한 기업, 생명에 대한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생활환경 전반에서 고객 여러분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책임지겠습니다.

다시 한번 광고대상 작품으로 선정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윤현정 상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