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국민광고대상-동상] IBK기업은행, 일자리 창출 통한 신뢰 쌓기
입력 2013-11-14 17:09
먼저 IBK기업은행의 기업PR 광고인 ‘국민 모두의 은행’ 시리즈가 국민광고대상의 수상작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기업PR 광고는 단순히 기업을 홍보하는 수단이 아니었습니다. ‘기업은행에 예금하면 기업을 살립니다’라는 IBK기업은행의 역할을 국민 여러분께 알리고 ‘일자리 창출’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IBK기업은행의 차별화된 정체성을 보여줌으로써 고객과 끈끈한 신뢰 구축은 물론 IBK기업은행의 진정성을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IBK기업은행은 실제로 일자리 창출을 통한 국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해 광고 시리즈에는 지난해에 이어 메인 모델로 송해 선생님과 김유빈 양이 활약한 데 더해 실제 일자리 창출 사례가 소개돼 고객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는 IBK기업은행의 모습을 나타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예금은 수많은 중소기업을 활성화시켜 일자리를 창출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IBK기업은행은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꼭 필요한 국책은행으로서 사회적 역할을 다할 뿐만 아니라 창조금융을 선도하는 은행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언제나 한결같은 고객 여러분의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항상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하는 국민 모두의 IBK기업은행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을 위한 IBK기업은행의 새롭고 힘찬 행보를 큰 관심과 격려 속에서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박덕환 홍보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