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국민광고대상-동상] KB금융그룹, 국민행복 위한 정진 의도 담아

입력 2013-11-14 17:09


KB금융그룹이 국민광고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KB금융그룹은 지난 6월말 국내 금융기관 최초로 거래고객 3000만명을 넘어서는 전대미문의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국민의 60%가 거래하는 명실상부한 ‘국민의 금융기관’으로 확실히 자리매김을 하게 됐습니다.

단 한 명의 고객에서 시작해 3000만 고객에 이르기까지 KB금융그룹의 3000만 고객달성은 국민의 사랑과 관심에서 이뤄졌기에 더욱 큰 의미가 있습니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7년 연속 1위,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1위의 수상실적은 이러한 국민의 사랑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예라고 볼 수 있습니다.

KB의 가족으로서 KB가 후원하는 LPGA 세계랭킹 1위 박인비 선수,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 리듬체조의 꽃 손연재 선수 그리고 만능엔터테이너 이승기가 함께한 광고안은 3000만 고객 달성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것뿐만 아니라 국민의 더욱 행복한 내일을 위해 튼튼한 금융으로서 끊임없이 노력하고 정진하겠다는 의도로 제작했습니다.

앞으로도 함께할 때 더 따뜻하고 힘이 되는 금융이 되도록 필요할 때 내리는 알맞은 비와 같이 고객에게 먼저 다가서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금융의 사회적 책임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KB가 되겠습니다. 좋은 상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김용수 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