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국민광고대상-아웃도어부문 최우수상] 노스페이스, 도전과 탐험정신·철학 담아
입력 2013-11-14 18:45 수정 2013-11-14 19:00
국민광고대상 아웃도어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돼 정말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최근 경쟁이 가장 치열한 아웃도어부문에서 이 상을 받으니 뜻 깊은 영예가 아닐 수 없습니다.
노스페이스는 탐험을 통해 자연을 향한 인간의 뜨거운 열정을 실현시키기 위해 존재한다고 자부해왔습니다. 노스페이스의 브랜드 광고에서는 거대한 자연 앞에 인간은 한없이 작지만 노스페이스와 함께 도전한다면 불가능을 가능케 할 수 있는 우리 내면의 힘을 발휘할 수 있다는 도전과 탐험정신, 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기계 문명에 의지하던 삶에서 벗어나 스스로 자연을 걷고, 탐험할 때 노스페이스의 기술은 그동안 잊고 지냈던 인간 스스로의 힘을 발휘하게 합니다.
혹독한 자연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데서 나아가 탐험이라는 의미 있는 과정을 통해 인간과 자연을 더 가깝게 연결하고 우리 스스로가 거대한 자연의 일부임을 깨닫는 경험을 통해 다시 인간 본래의 더 큰 힘을 갖게 해줍니다. 인간이 자연을 탐험하는 과정에서 우리 안에 잠들어 있던 인간 본연의 강인한 모습을 일깨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노스페이스는 인간과 탐험, 자연이라는 아웃도어 본질에 대한 진정성을 지키며 사랑받는 아웃도어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합니다.
끝으로 큰 상을 주신 국민일보 광고대상과 좋은 광고를 만들어 주신 광고회사 JWT, 노스페이스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김철주 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