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10月 25日)
입력 2013-10-24 17:20
“혹 네가 하나님의 인자하심이 너를 인도하여 회개하게 하심을 알지 못하여 그의 인자하심과 용납하심과 길이 참으심이 풍성함을 멸시하느냐 다만 네 고집과 회개하지 아니한 마음을 따라 진노의 날 곧 하나님의 의로우신 심판이 나타나는 그 날에 임할 진노를 네게 쌓는도다.”(로마서 2:4∼5)
“Or do you show contempt for the riches of his kindness, tolerance and patience, not realizing that God’s kindness leads you toward repentance? But because of your stubbornness and your unrepentant heart, you are storing up wrath against yourself for the day of God’s wrath, when his righteous judgment will be revealed.”(Romans 2:4∼5)
하나님은 우리에게 회개할 기회를 주기 위해 오랫동안 참으시는 분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무작정 목적 없이 방관하시지는 않습니다. 아무런 일이 일어나지 않는 것이 나의 행동이 옳다는 것을 항상 증명해주지 않습니다. 잘못된 일을 계속하는 것은 하나님의 인자와 인내를 멸시하는 행동이 됩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