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파일] 연휴 기간 ‘120미추홀 콜센터’ 운영

입력 2013-09-15 23:23

인천시는 추석 연휴 기간 ‘120미추홀콜센터’를 특별 운영해 시민들의 궁금증과 생활불편을 신속·정확한 상담 안내로 해결한다고 15일 밝혔다.

120미추홀콜센터는 17∼23일 연인원 137명의 상담인력을 투입해 직거래장터, 교통정보, 문화행사 등 다양한 알짜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지난해 추석 연휴에는 연인원 104명의 상담사가 4303건의 상담전화를 소화해 냈다. 성묘길, 대중교통안내, 택시불편신고 등 교통분야 문의가 전체 32.3%(1314건)로 가장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