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파일] 전화 SNS 등 민원해결 사례집 발간

입력 2013-09-15 23:22

서울시는 지난해 전화, SNS, 방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수된 민원 중 우수 사례를 발굴해 에세이 형식으로 풀어낸 민원 해결 사례집 ‘마음으로 듣고 감동으로 답하다’를 발간했다고 15일 밝혔다.

사례집은 전화 민원 서비스인 120다산콜센터, SNS 민원·시민제안, 온라인·방문민원 등 3가지 주요 채널별로 민원 해결 사례를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아 소개하고 있다. 사례집은 시·자치구·산하기관 민원실과 서울공공도서관 등에서 배포됐다. 시 홈페이지 e북(ebook.seoul.go.kr)에서 읽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