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특집-KGC인삼공사] 마시는 홍삼… 가격혜택도 덤으로

입력 2013-09-05 18:23


KGC인삼공사의 추석 선물로는 수년 간 단일 품목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정관장이 대표적이다. 파우치 형태로 만들어져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정관장 홍삼톤 시리즈가 추석 선물로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홍삼톤 마일드(14만원, 60포)는 6년근 홍삼농축액에 작약, 참당귀, 천궁, 황기 등 식물성 원료를 넣어 부드러운 맛을 내는 제품이다. 쓴 맛에 거부감이 있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기업체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홍삼톤 골드(16만원, 30포)는 홍상농축액에 대추, 당귀 등 식물성 원료를 조화시킨 제품으로 홍삼톤 마일드에 비해 홍삼농축액의 함량을 높여 하루 한번 섭취로도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홍삼톤 리미티드(22만원, 30포)는 프리미엄 홍삼인 지삼이 함유된 리미티드 홍삼 농축액과 녹용 추출물을 조화시킨 제품이다. 중장년층을 타깃으로 한 제품으로 1일 1회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오래! 오래! 건강하게!’ 행사를 진행한다. 8월 27일부터 9월 18일까지 전국 정관장 로드샵(직영·가맹점)과 농협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혜택을 주고, 백화점과 대형마트 구매 시에는 20만원당 1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