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영양소’ 고스란히 담아…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 종합 비타민 무기질’
입력 2013-09-02 17:15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가장 전하고 싶은 덕담을 꼽는다면 바로 ‘건강’이다. ‘건강’은 현대인들이 가장 중요시 여기면서도 소홀해지기 쉬운 덕목인 만큼 지속적인 관심과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건강관리의 트렌드가 질병의 ‘치료’가 아닌 ‘예방’으로 바뀌면서 건강한 식습관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하지만 현대인들은 풍족해진 생활과는 달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실제로 우리나라 성인의 90%는 채소, 과일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고 있어, 식물영양소 섭취가 부족한 상태인 것으로 여러 조사에서 확인된 바 있다.
‘식물영양소’는 세계적으로 ‘제7의 영양소’로 불리며 질병 예방 및 치료 효능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양소로, 5색 채소 과일을 통해 섭취가 가능하다. 특히 식물영양소는 체내에서 항산화, 항노화, 항염증, 균형 잡힌 세포성장, 해독작용 및 면역반응을 돕는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데 이중 활성산소의 산화작용을 막는 항산화 기능이 가장 주목을 받고 있다.
하지만 업무에 시달리는 직장인, 학업에 지친 학생들, 가족들을 챙기느라 정작 자신의 건강은 뒷전인 주부들이 매일 충분한 채소 과일을 챙기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바쁜 생활을 하는 현대인의 경우 일상적인 식단에서 다양한 식물영양소를 적절히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는 현실적인 방법이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는 “대표 제품이자 베스트셀러인 ‘더블엑스 종합 비타민 무기질’은 원재료의 영양이 가장 풍부한 시기에 수확한 20여 가지 식물의 농축물을 통해 다양한 식물영양소를 고루 전달한다”며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한가위에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로 건강한 선물을 전해볼 것”을 추천했다.
조규봉 쿠키뉴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