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통참깨 압착 유기농참기름… 무항생제 육포 세트 마련

입력 2013-09-02 16:54


풀무원 올가홀푸드는 이번 추석을 맞아 유기농참기름 세트와 올가무항생제 육포세트 등을 마련했다.

유기농참기름 세트는 국산 유기농 발아 통참깨를 압착해 짜낸 참기름으로, 진한 맛과 향이 일품이어서 깊은 정성이 담긴 품격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이 제품은 철저한 생산, 이력관리로 국내 유기인증과 국제 유기인증(IFOAM)을 동시에 획득했고, 100% 국산 유기농 참깨를 엄선해 5회 이상 깨끗하게 세척한 후 특허 받은 기술로 발아시켜 전통적인 압착 착유방식을 사용했다.

이 같은 기술로 딱 한 번만 짜낸 프리미엄 참기름이므로 마지막 한 방울까지도 처음과 같은 깨끗한 맛이 유지된다. 최신식 자동 시설로 참기름을 생산하기 때문에 벤조피렌 같은 인체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다.

올가무항생제 육포 세트는 안전한 무항생제 한우 고기를 사용했다.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발색제 등 합성 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고 만들었다.

유기농 간장, 유기농 매실농축액, 유기 설탕과 마늘, 양파, 생강 등 천연양념으로 만들어 일반 육포의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 씹으면 씹을수록 한우 특유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2∼4℃에서 48시간 동안 숙성시키는 ‘저온숙성공정’을 통해 육질을 한층 부드럽게 만들었으며 특유의 풍미가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풀무원은 부모의 갱년기 건강을 책임지는 그린체로젠빈수 건강기능식품과 풀무원홍삼진효원 골드, 조미김 수산물세트 등을 이번 추석 선물로 선보이고 있다.

조규봉 쿠키뉴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