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9月 3日)
입력 2013-09-02 17:28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믿음이 없고 패역한 세대여 내가 얼마나 너희와 함께 있으며 얼마나 너희에게 참으리요 그를 이리로 데려오라 하시니라”(마 17:17)
“O unbelieving and perverse generation, Jesus replied, how long shall I stay with you? How long shall I put up with you? Bring the boy here to me.”(Matthew 17:17)
신앙생활을 하면서 믿음의 기도를 하지 않는다면 아무런 기적을 체험하지 못할 것입니다. 믿음의 기적을 체험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죽은 신앙생활입니다. 교회에 나가지만 진실로 하나님과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와 성령님을 믿지 않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베드로와 야고보와 요한을 데리고 산에 올라가셨다가 변화된 모습을 보이시고 내려오는데 한 사람이 귀신들린 아이를 고쳐달라고 애원합니다. 그러면서 그는 “내가 주의 제자들에게 데리고 왔으나 능히 고치지 못하더이다”고 말합니다. 그때 예수님께서 제자들을 향해 믿음이 없고 패역한 세대라고 꾸중하셨습니다. 우리에게 믿음이 필요합니다. 겨자씨만한 믿음이라도 있다면 기적의 믿음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