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가지 성분 함유, 실속있는 가격… 비타민하우스 세트

입력 2013-09-02 17:10


건강기능식품기업 비타민하우스에서는 명절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실속 있는 가격으로 가족들과 친지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을 추천했다.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 플러스’는 편리하고 맛있게 씹어 먹는 추어블 형태로 되어 있으며, 13가지 비타민과 7가지 미네랄(기능성 비타민 9가지, 미네랄 2가지), 자일리톨, 유산균, 유기농 부원료 40가지 등 1일 1정으로 총 62가지 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씹어 먹는 제품임을 감안해 혼합베리 맛을 첨가, 어린이나 노약자가 섭취하기에도 간편하도록 제조됐다.

남성, 여성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비타민 ‘컴플리트 멘’, ‘컴플리트 우먼’은 비타민과 미네랄 주원료 20가지에 유기농 과일 4종, 유기농 야채 8종, 식물성 유산균 등 부원료 22가지를 포함해 총 42가지 성분을 담은 제품이다. 남성과 여성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만을 선별해 하루 2정으로 현대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의 보충이 가능하도록 했다.

비타민하우스 ‘DIY 유산균’ 제품은 1포당 300억 CFU의 투입균으로 장을 편안하게 유지하게 하며, 한국인의 장내 생존율이 우수한 6종의 균주와 올리고당, 자일리톨 등을 부원료로 하여 딸기맛이 나는 분말 형태로 만들었기 때문에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쉽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들 제품은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