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지치고 주름진 피부 탄력… 동아ST ‘부티리스’ 필러
입력 2013-09-02 17:09
얼굴의 주름을 제거하는 시술법이 다양하게 도입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필러를 이용한 시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회복 시간이 짧고 효과도 뛰어나다는 장점 때문이다. 필러(filler)는 말 그대로 채워주는 물질로, 피부 결손 부위나 주름 등에 이를 주사하거나 삽입한다. 입가 팔자주름이나 눈가의 주름에 주입하면 주름살이 제거되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이마, 코, 턱 등에 넣으면 성형수술을 한 듯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출시된 필러의 종류는 성분에 따라 콜라겐, 히알루론산, 칼슘, 그 외 합성고분자 등 다양하지만, 현재 90%는 히알루론산 필러가 사용되고 있다. 히알루론산 필러는 다른 성분의 필러에 비해 부작용 없고 문제 시 즉각 제거 가능한 안전성, 6∼12개월 이상 유지되는 지속성, 원하는 부위에 잘 위치하는 고정성 등을 두루 갖춰 선호도가 높다.
이에 동아에스티는 주름개선 효과를 나타내는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 HA) 성분의 필러 ‘부티리스(BUTYRIS)’를 추천했다. 부티리스는 고분자 히알루론산과 12%의 높은 가교율로 점성과 탄성을 높여 불륨감과 지속성을 극대화했으며 미생물 발효공법으로 제조하여 면역, 염증반응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부티리스는 겔의 점성에 따라 ‘부티리스 라이트’, ‘부티리스 딥 라인’, ‘부티리스 울트라 볼륨’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점성이 가장 낮은 라이트 제품은 주로 옅은 주름에 사용하고, 딥 라인 제품은 입가의 팔자주름, 이마주름, 처진 입가에, 그리고 울트라 볼륨 제품은 코, 턱 등 얼굴 윤곽술에 사용하면 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