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농특산물 페이스북서 이벤트
입력 2013-08-29 16:03
[쿠키 사회] 경남 창원시가 농·특산물의 수요가 많은 가을철을 맞아 창원지역의 농·특산물 브랜드인 ‘창에그린’을 홍보하기 위해 ‘창에그린과 함께하는 페이스북 착한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8일까지 페이스북 창원시 공식페이지 ‘창원광장(http://www.facebook.com/cwopenspace)’에서 전국의 페이스북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착한 이벤트 참여자 중 정답자 100명을 선정해 커피 기프티콘 1매와 함께 ‘창에그린’ 쌀(5㎏)을 상품을 증정한다.
또 당첨자 100명에게 증정된 ‘창에그린’ 쌀 500㎏은 당첨자의 이름으로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지원단체에 기부하게 되며, 당첨자들은 상품 기부를 통해 소외받는 저소득 이웃들과 훈훈한 추석 명절을 함께 나누는 ‘나눔과 기부’ 문화 확산에 동참하는 ‘기부천사’가 된다.
황진용 공보관은 “‘창에그린’ 착한 이벤트는 그동안 이벤트를 통해 상품을 전달하는 일상적인 이벤트에서 벗어나 시상품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는 나눔과 기부의 이벤트”라면서 “‘창에그린’의 브랜드 홍보는 물론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을 통해 훈훈한 추석 명절 분위기 조성에도 기여할 수 있는 일석삼조의 이벤트이므로 페이스북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창원=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재 기자 yj311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