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광양제철소, 포털과 SNS까지 홍보영역 확대
입력 2013-08-09 17:25
[쿠키 사회] 포스코 광양제철소(소장 백승관)가 지역 주민들에게 보다 폭넓은 문화공연 관람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홍보 강화에 나섰다.
광양제철소는 포털 사이트 다음(daum)의 인터넷 카페와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백운아트홀의 문화행사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광양제철소는 그동안 영화 등 문화행사 일정을 알리는 방법으로 홈페이지와 사내 시스템 게시물, 보도자료, 쇼핑센터 배너광고 등을 이용해왔다.
백운아트홀 관계자는 “주민들이 광양제철소 제공 문화행사를 더 많이 즐길 수 있도록 포털과 SNS까지 홍보 영역을 확대했다”고 말했다.
광양=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영균 기자 ykk22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