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감성 이벤트 이틀만에 2500여명 몰려
						입력 2013-07-22 18:30  
					
				롯데마트는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진행한 ‘감사합니다’ 이벤트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그동안 상품 홍보를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 것과 달리 바쁜 일상 속에서 SNS 등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번 이벤트가 감성을 자극한 것으로 보고 있다.
롯데마트는 고객들이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에게 댓글로 사연을 쓰면 5명을 추첨해 대신 감사편지와 앤제리너스 커피 교환권 2장을 증정하고 있다. 지난 17일부터 이틀간 2500여명이 참여했다. 평소 상품 홍보 이벤트와 비교했을 때 10배 이상 참여도가 높았다.
롯데마트는 고객 호응도가 예상 외로 높아 19일까지 진행하려던 이벤트 기간을 26일까지 연장했다. 또 추첨 대상과 경품도 10배 많은 50명으로 확대 지급하기로 했다.
서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