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7月 22日)
입력 2013-07-21 17:04
“볼지어다 내가 문 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와 더불어 먹고 그는 나와 더불어 먹으리라.”(계 3:20)
“Here I am! I stand at the door and knock. If anyone hears my voice and opens the door, I will come in and eat with him, and he with me.”(Revelation 3:20)
그리스도인들은 매일 삶 속에서 예수 그리스도와 하나가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매일매일 예수의 피와 살을 먹음으로 경건하고 정회된 삶을 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예수님과 더불어 사는 축복받은 인생이 됩니다. 이것이 성만찬의 삶입니다. 2000년 전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3일 만에 부활하신 예수님은 오늘도 우리에게 동일한 생명을 부어주십니다. 예수님과 하나가 되기 위해 우리는 주님이 주신 생명의 말씀을 읽고 묵상하며 갈보리 십자가 보혈로 우리의 피를 깨끗하게 해야 합니다. 예수님은 우리가 마음 문을 열고 받아들이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말씀을 묵상할 때, 찬양할 때, 기도할 때 주님의 음성이 들립니다. 그러면 우리의 마음 문을 활짝 열어 성령이 우리 안에서 역사하도록 해야 합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