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안에 행운번호 인증샷 하면 경품…

입력 2013-07-02 18:30


식음료업계에선 한여름 열기도 식히고 행운을 안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무더위를 잊게 해줄 미스터리 소설부터 하이브리드 자동차까지 다양한 선물을 준다.

건강음료 기업 ‘동아오츠카’는 8월 25일까지 푸짐한 선물이 준비된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사진)’을 펼친다. 분리 라벨이 적용된 포카리스웨트(500ml, 620ml, 900ml)의 절취선 안 행운번호를 홈페이지(www.donga-otsuka.co.kr)에 입력하면 매일 107명에게 포카리스웨트 245㎖ 기프티콘 등 즉석 당첨 경품을 준다. 5번 이상 응모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아이패드 1개, 스노우피크 어메니티돔 2명 등 총 247명에게 선물한다. 또, 기간 중 참여한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이브리드 자동차 1명, 3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2명, 미러리스 카메라를 10명에게 증정한다.

로스팅 커피 및 베이커리 브랜드 ‘카페 두다트’는 14일까지 빙수 3총사 및 스무디 3종 세트 런칭을 기념해 이들 중 한 가지를 먹고 인증샷을 자신의 블로그 또는 활동하는 카페에 올린 뒤 게재 URL을 두다트 블로그 (blog.naver.com/dartcoffee) 이벤트란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을 2장씩 선물한다.

친환경 로하스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는 21일까지 홈페이지(www.foodismilk.com)에서 ‘후디스 그릭요거트’ 동영상을 감상한 뒤 카페나 블로그, SNS, 유튜브 등에 게시글 및 동영상을 올려 소문을 내면 추첨을 통해 16명에게 로봇청소기, 커피메이커, 산양유아식,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준다.

커피전문 기업 ‘이디야 커피’는 22일까지 미야베 미유키의 미스터리 소설 솔로몬의 위증 1부 ‘사건’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디야 공식 블로그(www.ediyablog.com)에 회원가입 후 축하인사를 댓글과 매장에 부착된 이디야 리딩 캠페인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블로그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사건’을 선물한다.

김혜림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