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앨뱀] JOY DUET 外

입력 2013-06-21 17:49


JOY DUET

대중음악 가수 출신의 이정란, 이윤선이 ‘죠이듀엣’을 결성해 발표한 찬송가 앨범이다. 이정란은 1980년대 가요계에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사랑해요’란 노래를 고은희와 같이 불렀다. 이윤선은 ‘사라진 기억 속에’란 곡을 통해 가수로 활동했다. 앨범에는 ‘이 세상에 근심된 일이 많고’ ‘너 근심 걱정 말아라’ ‘저 장미 꽃 위에 이슬’ 등 10곡을 담았다. 여성 듀엣의 아름다운 화음으로 듣는 찬송을 들을 수 있다. 죠이듀엣은 “하나님께 먼저 예배하는 마음으로 찬송가 앨범을 발표했다”며 “아름다운 노랫말과 멜로디로 이뤄진 가요앨범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031-931-6666).

Truly Yours

작·편곡자이자 프로듀서인 안선의 피아노 첫 연주앨범이다. 찬송가 10트랙과 1곡의 자작곡으로 구성된 이 앨범은 클래식 작곡 기법에 재즈, 어쿠스틱, 팝적인 악기 편성이 더해져 퓨전의 정석을 들려준다. 여기에 찬송가들의 절묘한 매칭 편곡은 감상의 즐거움을 더해 준다. ‘만복의 근원 하나님 & 다 찬양하여라’ ‘나의 사랑하는 책 & 달고 오묘한 그 말씀’ ‘예수 사랑하심은’ ‘빈 들에 마른 풀 같이’ 등을 수록했다. 1987년 ‘찬양하는 사람들’로 데뷔한 안선은 박종호, 송정미, 김명식, 다윗과요나단, 소마트리오 등의 앨범에서 작·편곡과 건반 세션, 프로듀서로 활동했다(02-934-1979).

Worship Duets

‘비추소서(Shine Jesus Shine)’ ‘세상 권세 멸하시려(For this Purpose)’ 등 교회에서 즐겨 부르는 주옥같은 찬양을 발표한 이 시대 존경받는 크리스천 뮤직 아티스트 그래함 켄드릭의 새 앨범이다. 최근 전 세계에서 동시 출시됐다. 매트 레드맨, 폴 발로쉬, 마이클 W 스미스, 르우벤 몰건, 달린 첵 등 최고의 CCM 아티스트들이 한 곡씩 그래함과 공동으로 작곡·작사하고 함께 부른 프로젝트 앨범으로 모두 10곡을 수록했다(02-774-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