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상반기 히트상품-새이플란트치과] 자연치아 활용에 최선, 임플란트는 차선책
입력 2013-06-18 17:15 수정 2013-06-18 17:50
개원 1년 만에 임플란트 시술 병원으로 각광받는 치과가 있다. 바로 5명의 치과 의사들이 이끄는 새이플란트치과다.
새이플란트치과의 인기는 최근 임플란트 시술이 대중화되면서 발생하고 있는 여러 문제점들과 무관하지 않다. 임플란트 시술이 과거에 비해 많이 저렴해졌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환자들이 느끼는 비용에 대한 부담감과 치료에 대한 두려움은 여전하다.
이에 따라 새이플란트치과는 환자들이 안심하고 편안한 상태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는 무통 시술 시스템을 운영해 환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임플란트 분야에서 오랜 경험과 탄탄한 기술력을 쌓은 의료진이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환자들을 돌봐준다. 결국 환자들의 신뢰도와 만족도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새이플란트치과는 가능한 한 환자가 자연치아를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다. 부득이 임플란트 시술을 해야 하는 경우에도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부작용이 생기지 않도록 애쓴다. 새이플란트치과는 환자들이 내는 치료비 중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돕는 성금으로 기부하고 있다. 새이플란트치과는 서울의 목동과 천호동, 인천, 경기도 광명과 부천 등 5개 지역에 같은 이름의 치과병원을 각각 운영 중이다(www.sayplan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