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단신] K2 신개념 워킹화 2종 출시 外
입력 2013-06-11 17:40 수정 2013-06-11 22:43
K2 신개념 워킹화 2종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등산화 기능을 갖췄으면서도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신기 좋은 신개념 워킹화 2종을 최근 출시했다. 우수한 접지력과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갖춘 밑창(아웃솔)을 사용하고, 신발 전체에 뒤틀림을 방지하고 발목을 보호하는 안티트위스트 시스템을 적용했다. 기능성소재를 사용해 가볍다. 고어텍스소재의 알파는 19만 9000원, 제타는 13만 9000원.
애경,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 신상품
애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가 ‘나를 나답게 만들어주는 뷰티 스타일리스트’ 콘셉트로 새롭게 변신, 여름철 신상품을 최근 선보였다.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색조, 클렌징까지 총 24종 38개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비타민과 무기질 등 피부과테스트를 거친 자연친화적인 원료를 사용했고, 바쁜 아침시간 여성들의 쉽고 빠른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주는 ‘스피디&스마트’ 제품들이다.
‘맥심 화이트골드’ 룰렛 이벤트
동서식품㈜은 19일까지 전국의 주요 할인점에서 ‘맥심 화이트골드’ 커피믹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당첨자에게 김연아 아이스 쇼 ‘올 댓 스케이트 2013’ 티켓(1인 2매), 맥심 화이트골드 선물세트 등을 증정한다. ‘올 댓 스케이트 2013’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1∼23일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 포인트를 우산으로 교환
㈜아모레퍼시픽은 8월 말까지 아모레퍼시픽의 모든 매장에서 적립해주는 뷰티포인트 9900포인트와 우산을 교환해주는 ‘셰어 유어 엄브렐러’ 캠페인을 펼친다.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씨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이번 우산은 커다란 별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적립된 판매수익금 중 일부는 기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