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미션 어워드] ㈜사닥다리종합건설, 최고 전문성 바탕 ‘건강한 교회건축’ 비전
입력 2013-05-23 17:13
㈜사닥다리종합건설
㈜사닥다리종합건설은 ‘주님께서 우리 기업을 바라보신다’는 이념 아래 성전을 건축하는 교회건축 전문기업이다.
이 회사 나성민 대표는 2007년 섬기던 교회가 성전확장 공사를 시작하면서 교회건축에 관심을 갖게 됐다. 순조롭게 진행되던 확장공사가 교회 사정이 어려워지면서 중단되자, 그는 한 푼이라도 공사비를 절감하기 위해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직접 공사를 마무리했다. 이후 주일에 근무하지 않는 건축회사를 찾아다녔지만 쉽지 않았다. 마땅한 직장을 찾지 못해 힘들어 할 때, 주성민 세계로금란교회 목사를 통해 교회건축에 대한 비전과 함께 회사이름을 받아 사닥다리종합건설을 창업했다.
사닥다리 종합건설은 이후 건축, 인테리어, 시각디자인 분야를 아울러 고객을 만족시키는 종합건설회사로 성장했다. 특히 젊은 디자이너들의 새로운 생각과 최고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더 나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또 믿음의 기업으로서 하나님을 향한 설립목적을 분명히 하고 전 직원이 신앙생활을 하고 있다.
교회의 특성과 담임목사의 목회방침이 조화를 이루도록 작업하며, 건축 인테리어 그래픽디자인에 이르기까지 각각의 전문 디자이너들이 하나의 콘셉트로 작업해 교회건축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그동안 강원도 고성감리교회, 서울 성수동 해오름교회, 대림동 도신교회, 쌍문동 양선교회 등 수십여 교회의 신·증축 리모델링과 인테리어를 완수했다.
세계로금란교회 권사인 나성민 대표는 “하나님께서 각 직원들에게 주신 달란트를 통해 더욱 아름답게 이 세상의 등불을 밝히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저희가 가진 열정과 성실, 그리고 하나님을 향한 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의 꿈과 비전을 합해 건강한 교회건축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031-816-4670, sadakda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