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메시지만 써도 상품 준다
입력 2013-05-14 17:21
가정의 달을 맞아 유통가에선 감사 메시지만 남겨도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들이 마련되고 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는 22일까지 아식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sicsKorea)을 방문해 부모님 친구 등에게 감사 메시지를 남기면 매주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응모자 4명을 선정해 50만원 상당의 아식스 인기 운동화, 트레이닝 재킷 등이 담긴 ‘땡큐 박스’를 메시지 주인공에게 선물한다.
유니클로도 페이스북(www.facebook.com/uniqlo.kr)에서 24일까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직장 동료를 대상으로 사연을 응모하면 1000명을 선정, 사연의 주인공에게 기능성 이너웨어인 에어리즘이 들어 있는 유니박스를 선물한다.
뚜레쥬르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TOUSlesJOURS)과 홈페이지(www.tlj.co.kr)에 ‘감사릴레이’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19일까지 페이스북에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한 사연을 남기면 선착순 1만 명에게, 21일까지 홈페이지에도 관련 사연을 등록하면 선착순 2만 명에게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많은 추천을 받은 사연의 응모자 중 1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CJ 상품권 등을 전달한다.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은 19일까지 홈페이지(www.dahanoomall.com)에 접속,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다하누의 명품 한우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김혜림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