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5月 14日)
입력 2013-05-13 17:31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리하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마 11:29)
“Take my yoke upon you and learn from me, for I am gentle and humble in heart, and you will find rest for your souls.”(Matthew 11:29)
인생에는 부침이 있습니다. 좋은 일이 있으면 나쁜 일이 있고, 성공이 있으면 실패가 있습니다. 열심히 수고하여 승승장구하던 사업도 어느 한 순간에 무너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온갖 고난과 어려움이 인생 길목에 숨어서 우리를 기다립니다. 깨어지고 넘어지고 고난의 터널을 지나다 보면 어느새 자기 중심적인 아집과 이기적인 삶이 변화되고 깊은 인격으로 변화되어 있음을 알게 됩니다. 세상 풍파에 깨어진 사람은 하나님 중심의 순종적인 삶을 살아가게 됩니다. 그들에게는 이해와 동정과 사랑과 용서와 오래 참음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이런 사람들에게 복을 주십니다. 오늘 예수님은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을 다 내게로 오라고 하십니다. 예수님은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셔서 우리의 짐을 다 져 주십니다. 고난을 두려워하거나 원망하지 말고 예수님 안에서 마음의 평안을 얻길 바랍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