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엑스골드 맥스피’ 면역 증진에 탁월한 마시는 알로에
입력 2013-05-06 17:04
가정의 달 5월은 다양한 기념일과 문화 행사가 있어 야외 활동도 많아지는 시즌이다. 하지만 봄철 황사와 때 이른 초여름 더위, 그리고 심한 일교차로 인해 면역력이 약해져 건강의 균형이 무너지기 쉬운 계절이기도 하다.
유니베라가 최근 출시한 ‘알로엑스골드 맥스피’(이하 맥스피)는 면역력을 높여 건강관리의 기초를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맥스피는 마시는 주스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알로에 면역 다당체’ 성분 함량을 극대화 한 제품이다. 대부분의 알로에 건강기능식품들이 100mg-200mg의 면역 다당체를 함유하고 있는 반면 맥스피는 면역 다당체 함유량이 300mg(1일 섭취량 기준)에 이른다. 이는 국내 현존하는 알로에 건강식품 중에서 가장 높은 면역 다당체 함량이다. 일반적으로 알로에는 피부 건강, 장 건강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면역력을 높이는 데도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음이 밝혀졌다.
맥스피 개발을 주도한 도선길 유니베라 웰니스 연구소장은 “알로에 효과를 제대로 보려면 생초를 직접 섭취하는 것보다 가공이 된 제품을 드시는 게 면역력 증진과 위생면에서도 안전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유니베라는 알로에를 비롯한 천연물 연구에 많은 투자를 해왔다. 해마다 매출의 10%를 연구에 꾸준히 투자하고 신약개발연구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