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비’ 매일 교단에 서는 선생님께 추천
입력 2013-05-06 16:58
국내 건강기능식품 대표 기업인 비타민하우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로 안성맞춤인 자사 제품을 추천했다.
‘스트레-비(Stre-B)’는 비타민B군 8종과 비타민C 총 9가지 비타민과 12종의 유기농 베리혼합추출물분말을 포함한 부원료 21가지 등 총 30가지 성분을 한 알에 담은 제품으로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는 비타민B군들이 고함량으로 함유돼 있어 매일 교단에 서야하는 선생님에게는 안성맞춤이다.
프리미엄 비타민 ‘컴플리트 맨’, ‘컴플리트 우먼’은 비타민과 미네랄 주원료 20가지, 유기농과일 4종, 유기농야채 8종, 식물성 유산균 등 부원료 22가지 총 42가지 성분을 담은 제품이다. 건강이 염려되는 부모님에게 최고의 선물이다.
‘튼튼종합비타민’은 1일 1회, 1정으로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12가지 비타민과 4가지 미네랄, 칼슘, 마그네슘, 홍삼 추출물 등 8가지 부원료에 37가지 유기농 채소, 곡류, 베리 부원료 등으로 안과 밖으로 영양을 꽉꽉 채웠다. ‘뼈에 좋은 칼슘앤비타민D’는 최근 야외활동보다는 실내활동이 많은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결핍되기 쉬운 칼슘과 비타민D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눈에 좋은 베타카로틴’은 우리 몸의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하며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주는 베타카로틴을 하루 1정으로 1.8mg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해당 제품은 비타민하우스 가맹약국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