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 회복·정신 능력 항진 효과 커 ‘파마톤정’

입력 2013-05-06 16:59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의 파마톤정은 20여종의 비타민 미네랄 미량원소 그리고 인삼 추출물인 G115가 균형 있게 조화를 이룬 영양제로 유럽인들이 선호하는 영양제 중 하나이다. 현재 전세계 8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임상 연구를 통해 육체 피로 회복과 정신 능력 항진 기능에 대해 효능과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파마톤이 일반 종합 비타민 및 다른 비타민 제제들과 차별되는 점은 표준화된 인삼추출물 G115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는 점이다. G115 성분은 세포의 산소 이용률을 증가시켜 육체피로를 덜고, 중추신경계에 직접 작용해 기억력 주의력 향상 스트레스 해소와 같은 정신능력 항진 효과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긴장을 줄이고 감염저항력을 늘려 면역체계에도 좋다.

또한 파마톤은 다양한 임상을 통해 기억력 향상 및 스트레스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실제 야간 근무를 하는 남녀 간호사 30명을 대상으로 한 임상시험에서, 파마톤군이 위약군 대비 유의한 기억력 향상 효과를 보였다. 영국에서 95명의 중간 매니저급 간부를 대상으로 시행된 임상 결과, 파마톤 복용군의 스트레스 점수가 위약군 대비 현저하게 낮은 것으로 나타나 스트레스 개선 효과도 확인할 수 있었다.

파마톤은 육체피로 해소와 더불어 집중력 강화가 필요한 수험생 자녀, 업무 스트레스와 춘곤증에 시달리는 직장인, 기력 보충이 필요한 부모님 등 지친 가족에게 활기를 불어넣어줄 종합영양제로 추천된다. 파마톤은 약국에서 구입 가능한 일반의약품으로 17세 이상 복용 가능하며 1일 1정을 물과 함께 아침에 복용하는 것을 권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