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4月 9日)

입력 2013-04-08 17:22

“믿음의 주요 또 온전케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 그는 그 앞에 있는 기쁨을 위하여 십자가를 참으사 부끄러움을 개의치 아니하시더니 하나님 보좌 우편에 앉으셨느니라”(히 12: 2)

“Let us fix our eyes on Jesus, the author and perfecter of our faith, who for the joy set before him endured the cross, scorning its shame, and sat down at the right hand of the throne of God.”(Hebrews 12:2)

참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가는 것은 마라톤을 완주하는 것만큼 힘들고 어려운 일입니다. 세상의 공중권세를 잡고 있는 사탄 마귀들이 그리스도인들이 잘되는 것과 그들의 영향력이 강해지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탄은 언제나 방해하고 믿음의 성도들을 무너뜨리기 위해 공작을 합니다. 하지만 힘들고 지칠 때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바라보아야 합니다. 그는 부활 뒤에 주어질 영광을 위하여 십자가의 고난과 수치를 참으시고 우리를 죄와 사망에서 건져주셨습니다. 믿음의 모범이신 예수를 바라보면 치료와 용서와 희망과 소망이 솟아납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