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Edu 단신] 레드 페이스 ‘도전의 여정’ 새 광고 캠페인 外

입력 2013-03-26 17:28

레드 페이스 ‘도전의 여정’ 새 광고 캠페인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 페이스는 29일부터 공중파와 케이블 TV를 통해 ‘도전으로 기억될 이름 레드페이스, 도전의 여정’ 광고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정우성을 모델로 정통성과 도전을 키워드로 제작했다. ‘1966년 최초의 암벽등산화 개발’ ‘독자기술로 개발한 숨쉬는 방수소재 콘트라텍스’로 유명한 레드페이스의 브랜드 스토리를 영화 ‘반지의 제왕’ 촬영지에서 촬영했다.

흡수율 48% 높아진 ‘플래티넘프로폴리스 캡슐’ 선보여

프로폴리스 전문 브랜드인 비바이탈은 ‘플래티넘프로폴리스 캡슐’을 최근 선보였다. 미국 FDA 특허성분인 효소기반의 영양소흡수강화제(AES)가 첨가돼 섭취했을 때 체내에서의 소화 및 흡수율이 최대 48%까지 높아져 동일한 함량의 타 제품과 비교해 효능이 1.4배나 높다.

‘베스트셀러 세트’ 한정 판매

미국 스킨케어 브랜드 필로소피는 25일부터 브랜드 대표 상품인 수분 크림 ‘호프 인 어 자(60㎖)’, 세안제 ‘퓨리티 메이드 심플 3-in-1 클렌저 포 페이스 앤 아이(240㎖)’, 수분 세럼 ‘웬 호프 이즈 낫 이너프 하이드레이팅 안티옥시던트 세럼(30㎖)’으로 구성된 ‘베스트셀러 세트’를 한정 판매하고 있다. 가격은 10만9000원으로 정상가보다 20% 저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