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브랜드숍 오늘(ONL), 3월 말 론칭

입력 2013-03-13 16:29


[쿠키 생활] 소망화장품의 브랜드숍 ‘오늘(ONL)’이 오는 3월 말 브랜드샵을 론칭한다고 13일 공식 입장을 밝혔다.

‘오늘(ONL)’의 컨셉은 ‘생활에 가치를 더해주는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국내 브랜드샵에서는 최초로 ‘화장품’에 ‘생활’ 컨셉을 도입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 여성들에게 일상의 한 부분이 되어버린 화장품의 개념을 확장해 여성을 아름답게 가꿔주는 동시에 삶의 공간과 생활에 소소한 즐거움과 가치를 더해주는 브랜드로 탄생됐다. 오늘(ONL)에는 재치있는 아이디어가 반영된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과, 라이프스타일을 풍요롭게 해줄 리빙퍼퓸 및 빈티지풍의 소품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매장 인테리어는 북유럽의 일상이 녹아있는 빈티지 풍으로 스틸, 우드, 블랙보드 등의 집기를 활용해 감성적인 북유럽의 스칸디나비안 라이프 스타일을 구현했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매장의 공간은 ‘일상의 즐거운 발견’이라는 브랜드 철학이 묻어나도록 구성됐다.

오늘(ONL)의 마케팅 관계자는 “오늘 매장에는 ‘즐거운 발견’이 있다”며 “공간 자체가 주는 감성과 재미, 재치있는 아이디어가 묻어나는 제품들, 일상의 작은 행운 같은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숍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발견하는 쇼핑공간인 동시에 여가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