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2月 26日)

입력 2013-02-25 17:17

“보라 내가 너희를 보냄이 양을 이리 가운데로 보냄과 같도다. 그러므로 너희는 뱀같이 지혜롭고 비둘기 같이 순결하라.”(마 10:16)

“I am sending you out like sheep among wolves. Therefore be as shrewd as snakes and as innocent as doves.”(Matthew 10:16)

크리스천은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영접하고 천국 백성으로 세상 가운데 사는 사람입니다. 예수님으로부터 받은 은혜와 사랑 복음을 전하는 소명으로 살아가는 존재입니다. 그러나 세상의 문화와 풍조는 크리스천을 자신들의 문화와 풍조 속으로 끊임없이 유혹합니다. 그래서 예수님은 오늘 세상 가운데 살고 있는 우리에게 양을 이리 가운데 보냄과 같다고 했습니다. 세상의 풍조와 문화는 사탄 마귀의 지배를 받는 문화입니다. 그곳에는 즐거움과 쾌락이 있으나 생명이 없습니다. 크리스천은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과 성령의 능력으로 덧입혀져서 세상과 구별된 삶을 사는 존재입니다. 세상을 이기기 위해 우리는 뱀같이 지혜롭고 비둘기같이 순결해야 합니다. 매일 주님의 말씀으로, 주님의 부활의 생명으로 무장해 승리하는 삶을 살기 바랍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