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문화 단신] CBS, 아마추어 가스펠 색소폰 콘테스트 外

입력 2013-02-15 17:43

CBS, 아마추어 가스펠 색소폰 콘테스트

CBS는 오는 4월 26일 오후 7시 서울 세종문화회관 꿈의숲 아트센터에서 ‘2013 엘프와 함께하는 CBS 아마추어 가스펠 색소폰 콘테스트’를 연다.

이번 콘테스트는 색소폰 연주자들에게 경연의 장을 마련해주고 특히 크리스천 색소폰 연주자들을 발굴하기 위해서다. CBS는 “작은 교회들의 부흥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던 중 콘테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새로운 찬양의 도구로 색소폰이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콘테스트에는 아마추어 색소폰 연주자라면 조건 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신청은 자유곡 한 곡을 정하고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contest@cbs.co.kr)로 하면 된다. 마감은 28일, 참가비는 개인 5만원이다.

GoodTV ‘우리교회방송’ 20만 회원가구 돌파

기독교복음방송(GoodTV)이 운영하는 KT 올레TV의 기독교VOD포털 서비스인 ‘우리교회방송’이 IPTV CUG(폐쇄이용자그룹)에서 처음으로 20만 회원가구를 돌파했다. GoodTV 이상로 사장은 “‘우리교회방송’은 GoodTV의 자체 제작 프로그램뿐 아니라 300여 교회에서 제공하는 설교, 찬양, 성가, 집회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2만여편을 무료로 제공하고 매일 신규 콘텐츠들을 추가하고 있다”며 “시청자가 원하는 내용을 원하는 시간에 볼 수 있는 장점 때문에 회원이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KT 올레TV 시청자라면 채널 888번을 누른 후 회원 가입 안내창에서 확인 버튼을 눌러 가입하면 ‘우리교회방송’을 볼 수 있다.

노희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