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앞둔 유통가 학생 대상 할인·경품 온·오프라인 빅 이벤트

입력 2013-02-12 17:45

신학기를 앞두고 유통가에선 학생들을 위한 특별할인 선물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놓고 있다.

슈즈 멀티숍 레스모아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www.lesmore.com)에서 3월 10일까지 학생증을 지참하면 10% 할인해준다. 또 KB, BC카드 포인트 결제 고객에 한해 5만원이상 5000원, 10만원 이상 최대 1만원의 추가 청구 할인 혜택도 준다. 10만원 이상 구매 하면 스포츠색을 선물한다.

오리지널 스니커즈 브랜드 컨버스는 3월 3일까지 신제품을 4만원어치 구매하면 품목과 관계 없이 5000원 할인 혜택을 주는 드림 빅 이벤트를 펼친다. 할인 및 이월 상품은 대상에서 제외.

㈜제이비 패션은 3월 10일까지 HTML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2명, 아이팟 셔플 5명 등 367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HTML 신학기 페스티벌’을 펼치고 있다. 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는 자체 제작한 파우치를 선물한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17일까지 5만원어치 이상 신학기 중고생 가방 또는 신발을 구매하면 인피니트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또휠라 매장내에 비치된 인피니트 사진 또는 포스터, 인피니트 컬렉션 제품 등과 함께 사진을 찍은 뒤 휠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아이팟, 인피니트 친필 사인 백팩 등을 선물하는 ‘인피니트 여덟 번째 멤버를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체 운영 쇼핑몰 한샘몰(www.hanssemmall.com)에서 3월3일까지 책상과 책장으로 구성된 베스트 패키지를 최대 반값에 구입할 수 있는 ‘신나는 신학기’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또, 슈퍼 싱글 사이즈 침대를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동시 구입하면 프레임을 반값에 판매한다.

아이파크백화점은 15∼17일 대학 졸업장과 입학증서를 가져오면 ‘에잇세컨즈’에선 1만원 기프트 카드(선착순)를 주며, ‘미쏘’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머플러를, ‘BRS’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품권을, ‘풋마트’에서는 5000원을 할인해준다. 또 24일까지 가구매장에선 ‘아이방꾸미기 페스티벌’을 열어 어린이 책상을 구매하면 독서대와 가방, 조명 등을 선물로 주고, 입학증과 졸업장을 가져오면 책상과 책장을 5% 할인(중복할인 불가) 해준다.

김혜림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