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특집-비타민하우스 ‘스마트 프로젝트 M&W’] 하루 1팩 복용으로 필수영양소 보충 ‘OK’
입력 2013-02-04 17:18
건강기능식품기업인 비타민하우스에서 출시한 ‘스마트 프로젝트M&W’는 현대인의 영양상태, 생활습관 등을 고려해 과학적으로 설계한 프리미엄 맞춤형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남성, 여성에 필요한 영양성분에 초점을 맞춰 설계된 제품으로 스마트 프로젝트 M과 W로 나뉘어 출시됐으며, 바쁜 일상에 챙겨먹기 힘든 건강기능식품을 하나의 멀티팩 포장으로 구성해 1일 1팩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영양소를 챙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포 형태로 휴대가 간편하게 쉽게 섭취할 수 있으며 비타민 총 14종(기능성 13종), 미네랄 10종(기능성 8종) 함유하고 있다.
스마트 프로젝트는 단품을 여러 개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필요한 영양소를 모두 섭취할 수 있으며, 간편한 PP 개별포장으로 소지 또한 용이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비타민하우스의 ‘바로본 효소’와 ‘바로본 실크펩타이드’는 최근 각광받는 신소재를 이용한 제품으로 건강에 관심이 많은 40∼60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바로본 효소는 복합발효효소분말인 현미, 보리, 다시마, 톳, 민들레, 알로에 등과 진효소발효배양분말인 진피, 보리, 율무, 미역, 김, 도라지, 어성초 등을 차전자피분말과 함께 3차 발효해 생산된 고강도 복합효소이다.
바로본 실크펩타이드는 무공해 청정지역에서만 생산이 가능한 누에고치를 원료로 해 채취한 실크 단백질을 직접 섭취할 수 있도록 가수분해해 펩타이드 형태로 만든 제품으로 고급 단백질 식품이다.
영하 40℃에서 동결 건조시켜 영양성분이 신선하며 첨가물이 전혀 없는 누에고치단백질 제품으로 단백질이 아미노산&펩타이드 형태로 존재해 인체에 빠르게 흡수된다. 누에고치를 이용한 천연 단백질이기 때문에 GMO(유전자변형) 및 항생물질 등으로부터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조규봉 쿠키건강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