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특집-동국제약] 생약 성분으로 만든 정맥순환 개선제

입력 2013-01-29 17:30


이번 설에는 부모님께 부작용이 적고 효능효과를 입증받은 생약 성분 의약품을 선물해드리는 것이 어떨까. 동국제약은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 등을 명절 선물로 추천한다.

정맥순환장애는 성인의 약 50%가 증상을 보이는 대표적 중년질환으로, 심장 쪽으로 향하는 혈관인 정맥의 결합조직이 약해져 늘어지고 확장됨으로써 혈액 및 체액이 저류되는 것을 말한다. 센시아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인 식물성분 정맥순환 개선제로 유럽에서 개발돼 국내에 도입된 새로운 약물이다.

센시아는 식물성분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유럽에서의 사용경험과 임상연구를 통해 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됐다. 또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 등으로 정맥순환장애를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다. 임상연구 결과에 따르면 센시아 복용 1개월 이후 통증, 감각이상, 경련, 둔중감 등 정맥순환장애 증상이 70% 이상 개선됐고 다리의 부종도 현저히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동국제약은 센시아를 출시하면서 정맥순환장애와 그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정맥순환 장애의 이해와 관리방법’이라는 안내 책자를 만들어 무료로 발송해주는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센시아는 60정 단위로 판매하며 1일 1회, 1∼2정씩 식사와 함께 복용하면 된다. 제품 포장 내에는 정맥질환정보가 수록된 정보책자, 휴대용 파우치 등이 포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