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특집-중부대 산학협력단] 진세노사이드 10종 함유 홍삼제품 출시
입력 2013-01-29 21:36
중부대학교 산학협력단은 홍삼의 유효성분 진세노사이드(Ginsenoside) 10종을 함유한 명품홍삼제품 ‘충심명작’을 선보였다.
진세노사이드는 혈압을 안정시키고 건강 균형을 잡아주며,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은 물론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충심명작에는 타사 제품과 달리 Rg1, Rb1 등 10종의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모두 표기돼있어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게 특징이다.
중부대는 올 설 명절을 맞아 충심명작의 최상위급 제품으로 ‘카메톤 캡슐’을 출시했다. 최상의 홍삼을 선별해 장시간 특수공정을 거쳐 홍삼의 유효성분을 최대화(Rg3 등 각종 진세노사이드 증진기술 적용)했다. 또 인체 흡수율을 높여 면역력 증진 효과를 극대화했다. 특히 500㎎ 120캡슐(60g) 분량의 카메톤 캡슐은 1일 2회, 1회 2캡슐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할 경우 면역력 증진,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이 되고 기억력 개선 및 피로회복 증진 등에 좋은 효과가 있다는 게 중부대 측 설명이다.
중부대 관계자는 “충심명작은 국가공인 식품·기능식품 자가품질 위생검사기관인 산학협력단 생명과학연구센터에서 생산공정, 품질관리, 유효성분 분석 등 종합평가에 의해 탄생했다”며 “인삼의 고장 충남 금산에 위치한 중부대가 우수제조품질관리기준(GMP) 식약청 인증시설에서 직접 생산한 만큼 최고의 품질을 보장한다”고 말했다(www.jbfc.co.kr·080-080-0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