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 가든스 쇼핑 에어리어’ 쇼핑천국 홍콩 새 명소로
입력 2013-01-09 18:39
홍콩 최고의 쇼핑 명소로 ‘리 가든스 쇼핑 에어리어’가 부상하고 있다. 세계 일류의 화장품과 패션 브랜드가 모여 있는 홍콩 코즈웨이 베이의 심장부인 ‘리 가든스 쇼핑 에어리어’는 쇼핑을 위한 파라다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3개의 독립된 건물로 구성된 쇼핑몰은 제각각 다양한 매력으로 관광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지난해 8월 오픈한 하이산 플레이스는 홍콩의 새로운 랜드마크. 홍콩 MTR 코즈웨이 역이 인근인데다 유명 면세점 브랜드인 DFS 그룹의 T갤러리아와 대만 최대의 서점 및 문구 브랜드 청핀서점 등이 입주해 있다. 특히 하이산 플레이스는 전 세계의 패션, 액세서리, 화장품, 음식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최신 트렌드를 경험하기에 좋다.
나무로 둘러싸인 도심 속의 오아시스인 리 가든스 1&2는 우아함의 대명사로 불린다. 리 가든스 1은 홍콩 최고의 명품관답게 샤넬, 루이비통, 에르메스, 디올, 까르띠에, 반 클리프 앤 아펠 등 세계 최고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탁 트인 쇼핑 공간과 기품 있는 분위기로 최고만을 고집하는 고객들을 위해 고품격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
리 가든스 1과 구름다리로 연결된 리 가든스 2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를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다. 특히 최고급 아동복과 신발에서부터 유아용품 및 교육용 장난감에 이르기까지 아이를 위한 모든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 부모를 위한 쇼핑천국으로 불리기도 한다.
리 가든스 1과 맞닿아 있는 레이튼 로드는 유행을 선도하는 트렌드세터와 패셔니스타 사이에서는 반드시 방문해야 할 패션 명소로 꼽힌다. 레이튼 로드는 유명 글로벌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들과 홍콩 및 해외의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부티크 상점들이 모여 있는 거리.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정보기술(IT) 매장과 영국 브랜드 잭 윌스의 아시아 유일 플래그십 스토어가 쇼핑객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홍콩=글·사진 이병주 기자 ds5ecc@kmib.co.kr